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롯 박서진, 살림남으로 예능까지 접수! 논란에도 KBS 연예대상 신인상 수상

by 보통우편 2024. 12. 21.
반응형

축하합니다 🎉 가수 박서진이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2024 KBS 연예대상’에서 리얼리티 신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은 이준, 이영지, 이찬원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트로트 스타에서 예능 스타로 자리매김한 박서진의 활약이 돋보였습니다.


🎤 리얼리티 신인상의 주인공, 박서진

‘살림하는 남자들 2’에서 남매의 일상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담아낸 박서진은 이번 시상식에서 이상우와 함께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박서진은 수상 소감에서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놀랍다”며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배우 이상우도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예능 신인상을 수상하며 감사를 전했습니다.

 


🌟 군 면제 논란 속 수상

박서진의 이번 수상은 그가 최근 겪은 군 면제 논란이 진행중이라 좀 놀랐어요. 박서진은 20대 초반, 가정사로 인한 정신적 어려움으로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지만, 과거 입대 예정임을 언급했던 점이 논란이 되며 일부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박서진은 “부정적인 시선이 두려웠다”고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예능 출연을 지지하는 의견과 비판적인 시선이 교차하며 논란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뒤이어 지코도 수상했는데,, 뭔가 찜찜한 기분이 드네요.)


📺 ‘살림하는 남자들 2’로 보여준 진솔함

논란은 논란이고!

그동안 살림남에서 박서진은 ‘살림하는 남자들 2’에서 자신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했습니다.


특히, 가정사와 개인적인 어려움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자신을 둘러싼 오해와 논란을 정면으로 마주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예능에서의 새로운 도전

트로트 무대에서부터 예능까지, 박서진의 도전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그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올해 목표는 신인상”이라고 밝히며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그는 트로트 스타를 넘어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게 될 전망입니다.


💬 앞으로의 행보는?

논란 속에서도 꾸준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며 성과를 이뤄낸 박서진.
그의 이번 수상은 단순히 트로피를 넘어, 그의 가능성과 도전을 인정받는 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예능,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그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박서진의 다음 무대는 어디일까요? 그가 만들어갈 새로운 이야기에 주목해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