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뭉찬 어쩌다뉴벤져스 2기 추가 멤버 포함 전체 명단 ; 김동현부터 차주완 남우현까지 22명 총정리

by 보통우편 2024. 11. 26.
반응형

뭉쳐야 찬다를 즐겨봅니다. 예능과 진짜 축구의 어딘가에 있는 프로그램이죠. 그래서 재미도 있고 현실감도 있어서 더 재미있는 거 같아요. 올해는 뭉쳐야 찬다가 '뉴벤져스'로 새롭게 선수단을 구성했고, 한 번 더 추가 선수를 영입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선수명단을 정확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어쩌다 뉴벤져스 FC 스쿼드(2024.11 기준)

번호 이름 포지션 특징 및 설명
No. 8 김동현 GK 뭉찬 프랜차이즈 스타! 원조 수문장. 시즌 1부터 생존한 원년 멤버. 2~3순위 키퍼로 출전 시간 적음.
No. 22 임남규 멀티 포지션 모든 포지션을 완벽히 소화하는 멀티 플레이어. 장기 부상 중이며 최전방 역할 수행 중.
No. 3 허민호 MF 압도적 활동량과 투지로 필드를 지키는 살림꾼.
No. 77 이대훈 MF 날렵한 발기술과 중원 장악력을 갖춘 전 시즌 에이스. 시즌 1부터 생존한 멤버.
No. 99 류은규 FW 저돌적이고 공격적인 플레이어. 개인 플레이가 다소 많아 패스 타이밍 개선 필요.
No. 55 강현석 CB 강한 태클과 몸싸움으로 후방을 지키는 진공청소기. 저돌적인 플레이 스타일.
No. 7 마선호 CDM 피지컬을 활용한 과감한 플레이가 돋보이지만 판단력 부족으로 패스 미스가 많음.
No. 5 홍범석 CDM/CM 세계 소방 챔피언 출신. 우월한 피지컬과 넓은 시야, 준수한 패스 능력을 갖춘 만능형 미드필더.
No. 15 곽범 ST 개그맨 출신의 성장형 스트라이커. 예능감과 성장 가능성을 겸비한 캐릭터.
No. 34 김진짜 CDM/CM/RB 축구 분석 유튜버 출신. 뛰어난 축구 지능과 정확한 패스를 가진 그라운드의 사령관. 약한 피지컬이 약점.
No. 31 조진세 LB 왼발잡이 윙백. 예쁜 볼 터치와 유쾌한 성격이 돋보이는 개그맨 출신.
No. 11 정대진 LM 스포츠 모델 출신. 강한 피지컬과 빠른 스피드를 가진 왼발잡이 윙어.
No. 24 한승우 CM/ST 아이돌 출신. 뛰어난 패스 센스와 스킬, 훌륭한 공간 침투 능력을 겸비한 미드필더.
No. 9 이석찬 LM/RM 모델 출신의 인사이드 포워드. 빠른 스피드와 양발 킥력이 장점이나 판단력이 부족.
No. 42 최종우 LB 강원 FC 유스 출신. 정확한 크로스와 다양한 패스를 구사하는 빌드업의 핵심.
No. 1 방태훈 GK 빠른 순발력과 넓은 방어 반경을 갖춘 젊은 키퍼. 실수 최소화 필요.
No. 19 양준범 C 성남FC에서 우선 지명권을 받았을 정도의 실력자. 188의 큰키와 빠른 발로 조축계의 김민재? 수비라인 조율이 탁월하고, 양준범이 있고 없고에 따라 포백라인의 질이 달라짐.  팀내 최연소이자 주장임. 
No. 18 이준이 RW/RF 부상으로 하차했었음. 하차보다는 기다렸어야 하는 게 아닌가 싶음. 관건은 골 결정력.
No. 13 우디고차일드    
No. 20 게바라   입단테스트서 에이스 최종우를 낮은 사포로 벗겨냄. 선발 직후 발가락 부상으로 방송에 나오지 못하고 있음.
No. 29 차주완 GK 경기자 맨 뒤에서 콜이 좋음.
No. 28 남우현 CF/ CAM 아이돌 축구 원탑이라고. 공격수 자리를 희망했지만 안정환 감독은 후반 조커로 공격형 미드필더로 기용하고 있음.

 

최근 신입 멤버는?

위 표에서 밑에서부터 4명이 신입 멤버입니다. 선수 한명씩 출전 기회를 부여받고 있죠. 방송에 나왔던 모습을 기억해 새 선수들에 대해 정리해 볼게요.

 

이준이를 신입이라고 불러야할지... 어깨탈골 부상으로 몇 달을 치료했다고 합니다. 여전히 엄청난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지만 몸이 좀 불어난 거 같긴 합니다. 예전에 문제였던 골 결정력도 점차 개선되길 바래요

차주완

 

골키퍼 차주완은 기존의 방태훈 골키퍼만큼의 실력을 보여주는 거 같아요. 디테일하게 보면 누가 더 잘한다는 이야기가 나오겠지만,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앞으로 차주완과 방태훈이 선의의 경쟁을 벌이고, 함께 성장해나가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차주완이 한 경기를 통째로 소화했었죠. 쩌렁쩌렁한 목소리로 콜 플레이를 하는 게 신입답지 않은 적응력을 보여줬습니다. 

남우현

 

필드 플레이어 신입들은 풀타임 기회는 못 얻고 있는데요. 그나마 남우현이 얼굴을 자주 비추고 있어요. 후반에 체력이 떨어진 이대훈을 대신해 공격형 미드필더로 출전하고 있습니다. 방송 초기에는 공격수로도 나섰지만, 움직임이 미드필더에 가까워 안 감독이 CAM으로 생각하는 거 같아요. 남우현은 풋살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 확실이 오밀조밀한 움직임은 좋아요. 하지만 아직 큰 운동장에서의 왕성한 활동량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우디고

우디고차일드는 잘 못본 거 같아요. 벤치에 앉아 있는 노란 머리만 기억에 나고요. 그래도 잘 적응하면서 출전기회를 노릴 것이라 기대해보비니다. 

 

게바라는 부상으로 방송에 출연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아마 골절 아닐까 싶어요. 

 


새로운 멤버들까지 정리한 어쩌다뉴벤져스 스쿼드를 정리해 봤는데요. 앞으로도 조축 1위가 되는 그날까지 즐겁게 축구, 방송해나가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