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후배로 얼굴을 알렸던 김충재가 배우 정은채와의 열애설이 나왔습니다. 정은채 소속사에서 인정하는 답변을 내왔고, 연인의 만남은 지난해부터 시작됐다는 보도도 연이어 나왔습니다.
김충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어 이번 포스팅을 정리해봤습니다. 재미삼아 읽어주세요~
김충재 기본 정보
인터넷에 공개된 김충재 작가의 프로필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생 ; 경기도 수원 / 1986년 6월 18
학력 ;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화 졸업 / 홍익대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 제품디자인
키 ; 180cm
소속사 ; SPEEKER (SM그룹의 문화예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
방송활동 ; 나혼자산다, 비디오스타, 충재화실, 영재발굴단, 독수공방
이상형 ; 큰 기 + 숏컷 헤어
기안84와 인연 ; 고교 시절 같은 학원에서 알게 됨. 대학생 시절 학원 강사(충재는 예비반, 기안은 입시반)로 인연 이어감.
수수한 성격의 성격 김충재
김충재는 기안84와 성격면에서 비슷한 성향을 갖고 있는 듯 합니다. 물욕이 없다는 점에서 말이죠.
지난해 연말께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출연해서 근황을 전했던 김충재는 23살부터 입었던 야상을 최근에도 입고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충재는 그 야상이 마음에 들어 3년 전에 똑같은 것을 또 샀다고 밝혔죠. 그의 야상은 오리지널 개파카 야상으로 옛날 미군에 보급하던 M65 파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현재 시판되는 건 아니고 개인 간 중고거래만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이 영상에서 기안84와 김충재는 김충재의 작업실 소개, 반 고흐 전시 관람, 국수&해장국 먹방을 보여줬습니다. 여느 일반인들과 같은 일상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기안84는 김충재의 식성을 '할아버지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먹은 국수도 그렇고, 평소에도 고구마, 옥수수, 자두 이런 종류의 음식을 많이 먹는다고 얘기했죠.
김충재의 취미는 분재, 양봉이라고 합니다.
미술가 김충재
김충재는 유아교육을 하시던 어머니 영향으로 그림을 많이 그렸습니다.
학창시절에는 학원이 아닌 방과 후 수업에서 미술을 선택하면서 그림을 계속 그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방과 후 선생님이 김충재의 그림을 가지고 가 미술대회에 출품했고, 거기서 상을 받았던 경력이 있다고 하네요.
아무튼 그렇게 미술을 좋아하고 잘하던 아이는 청년이 되어 미술학원 선생님이 되었고 학원 안에서 그의 외모로 많은 여학생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었다고 하죠.
2018년 신당창작아케이드 9기 입주작가 기획전 '23.1 제곱미터' 전시회에 참여했습니다. 이후 2022년에는 개 전시회 'Newborn'을 열었습니다. 그는 방송에서 보여진 것처럼 그림이 아닌 조형물 위주의 작품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경기도 하남에 작업실을 얻어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