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옷에 대한 포스팅은 처음인 거 같아요. 히로 옷이 핫하다는 소문에 아이에게 한번 입혀 봤습니다. 구매 타이밍 잘 잡아서 로고 티셔츠 하나 샀는데, 역시나 현재는 품절된 상태입니다.
아이에게 히로 옷을 입혀보니 갑자기 동네 까불이가 힙한 도시 아이로 변하더라고요. 옷이 날개라는 진부한 표현이 딱 맞는 상황이었죠.
일단 히로 옷, 착용샷을 먼저 볼까용
새 옷 입고 사진 찍자고 하니 신나서 저렇게 포즈 잡아주는 아이입니다.
이번 시즌 히로 로고 티셔츠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원단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코튼 16수 싱글 원단이라고 하는데, 아이에게 물어보니 편하고 가볍다고 하더라고요. 히로의 2024 뉴 팜트리 로고 티셔츠의 원단은 날염 컬러들은 더 톡톡 튀는 조합을 사용했다고 해요.
히로 HIRO 글자에 I를 야자수 그림으로 그려서 여름의 계절감을 강조한 게 눈에 띄죠. 간단한 디자인이라 과하지 않으면서도 눈 길을 많이 끄는 포인트를 줍니다.
히로에서 설명하기로 이 티셔츠는 정사이즈, 두께감 보통, 신축성은 약간 있습니다. 제가 보기엔 정사이즈보다는 좀 박시한 느낌이에요. 저희 아이게 살이 별로 없는 편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넉넉해 보였습니다.
히로 옷 특징
히로 브랜드의 옷을 입혀보니, 왜 이 브랜드가 초등학생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인지 알거 같아요. 옷 태가 너무 예쁘고, 어딘지 힙한 느낌을 줍니다. 옷을 잘 모르는 패알못이 봐도 감각있는 옷이라는 게 티가 나요.
히로는 스케이트보드, 힘스터, 스트릿을 주제로 옷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매 시즌마다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입니다. 키즈 전문 브랜드이기 때문에 초등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죠.
- 히로 옷은 정사이즈로 나온다고는 하는데, 원래 넉넉하게 나오다보니 아이 옷이라도 한 사이즈 크게 입히지 않아도 될 거같아요.
- 히로 옷 가격은 싼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명품 고가도 아닙니다. 기본티셔츠가 3만3천원입니다. 싸다고 할 순 없지만, 제 값 주고 제대로 된 옷을 입히기 괜찮은 수준이라고 생각해요.
- 세탁시 주의사항 표를 배송봉투에 따로 넣어주어요. 건조기에 넣지 마라, 물빠짐 있을 수 있다. 눕혀서 건조시켜라, 섬유유연제 사용하지 마라, 세탁망 이용하라... 아이 옷을 모시고 지내라는 말이 있어요. 근데 아이 옷을 이렇게 애지중지해야 할지는 좀 애매합니다.ㅎ
- 히로 옷은 진짜 빨리 품절됩니다. 이것도 약간의 마케팅 요소인 거 같긴 해요(일부러 많이 안만드는...) 아무튼 계절마다 브랜드 홈페이지에 가서 주문 일정을 잘 확인하고 있다고 옷을 구입하는 걸 추천합니다.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뒀다가 주문 오픈하면 바로 결제해버리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키즈 의류 브랜드 히로 HIRO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회가 되면 자주 입히고 싶은 옷이에요. 여러분도 아이들에게 좋은 옷을 선물해 보시는 거 어떨까요?
댓글